본문 바로가기
여행

[라오스 여행기] 루앙프라방 - 야시장

by 에일라거 2015. 2. 24.

야시장이 뭐 그렇게 살게 많은 건 아니지만.. 물건들이 이뻐서!

다들 어쩌면 이렇게 색감들을 잘 맞춰 놓으셨는지 ㅋㅋ



요건 동전지갑. 전부 손으로 만드는지 모양이 전부 다르다.



태극기가 보이길래 한 컷...ㅎㅎ 열쇠고리랑 뭐 가방에 붙이는 찍찍이 같은 거인듯?



라오스 전통의상인가? 이런 인형들이 많다. 앞에 쪼그만 건 핸드폰 걸이 ㅎㅎ



등은 좀 이쁜 게 많더라... 이런 비슷한 분위기의 집이 있으면 하나쯤 놔둬도 좋을 것 같은 느낌



동물을 담가 놓은 술!

개구리를 물고 있는 뱀이라든지

전갈이라든지



마찬가지로 조명 ㅋ

가게 인테리어같은 걸로 좋을 듯



천으로 된 책? 이쁘긴 하네요

딱히 필요하진...;;



또 동전지갑! 코끼리를 좋아하나보다.



루앙프라방 여기저기에 이렇게 생과일쥬스를 파는 노점상이 많으니까 사먹으면 맛있다. 엄청 싸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