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3

자전거를 샀다 얼마 전에 데상트 듀애슬론에서 충격먹고 자전거를 보다가... 말다가... 갈등하다가... 하던 중에 속초 트라이애슬론 대회를 나가겠다 마음먹고 샀다. 크하하 잘 타..겠지? 메리다 스컬트라 5000 예전 자전거에 속도계 달아놓은 것도 떼서 여기 달아야 되고 페달도 바꿔야 되는데 일단 어떤가 싶어서 한바퀴 돌았는데.... 기본적으로 기어비가 높아서 기본 속도가 빠른데, 오르막에선 약간 더 빠르고 평지에선 좀 더 많이 빠르고 내리막은 진짜 엄청 빠르다. 예전 자전거는 내리막에서 빨라야 40~45키로인데 이거로는 그냥 살짝씩만 밟았는데도 50키로 나오고... 평지에서도 예전 자전거는 있는힘껏 밟아야 35키로 정도인데 이건 큰 힘 들이지 않고 33키로 나중에 장거리같은 거 타면 진짜 엄청 차이날 거 같다. 같은.. 2017. 6. 17.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Fun & Safety 참가 후기 현대자동차에서 주최하는 드라이빙 아카데미엘 다녀왔다. 예전에 영종도에 있는 BMW 드라이빙 센터를 몇 번 다녀온 경험이 있어서, 그런 류의 프로그램이겠지? 싶어서 재밌을 거 같아 신청했었다. 가기 전에 일단 맘에 들었던 게 "하루종일" 하는 프로그램이었다는 거랑 참가비가 엄청 싸다는 거... 참가비가 3만원에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았었다. 솔직히 드라이빙 스쿨 류들 진짜 웬만한 건 다 자차 사용에 참가비도 1~20만원은 기본인데, 이건 차도 다 제공되지 참가비 3만원에 점심도 제공되지 이정도면 진짜 뭐 그냥 거저 가는거지... 작년에 참가를 못해서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올해 공지 뜨기만을 매의 눈으로 기다리고 있다가 홈페이지에 공지 딱 뜨자마자 신청했다. 일단 아침 8시까지 오라고 해서 6시 반에 알람 맞.. 2017. 6. 10.
마스터 키보드 구입!!! 미루고 미루고 또 미루다가 드디어 마스터 키보드를 구입... ㅋㅋㅋ 원래는 사실 Roland에서 나온 F-20 이라는 디지털피아노가 해머 건반이라 타건감이 좋다고 해서 그걸 사려고 했으나.... 어차피 피아노 잘 치지도 못하는 거 그냥 마스터키보드 하나 싼 거 사서 VST 몇 개 받아서 가지고 놀자 싶어서 이걸로 샀다. 49건반이랑 61건반중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 결국 61건반은 너무 크다는 생각에, 그리고 61건반까지 생각하니까 그럴바엔, 그럴바엔, 하다가 자꾸 88건반까지 보고 있는 거 같아서 이게 뭐야! 싶어서 걍 49건반으로 구입 M-AUDIO에서 나온 KEYSTATION 이라는 제품이고 가격은 11만원. 이게 그나마 싼 거 중에 타건감이 짱이다!! 라는 얘기를 보고 샀는데... 좋기는 개뿔 대체.. 2017. 6.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