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용인 엘리펀트 빌리지 : 이탈리안 맛집

by 에일라거 2021. 5. 30.

시내를 벗어나면 엄청 크게 지어놓은 공장형 까페들이 많은데, 여기도 그런 식으로 넓게 지어서 운영하는 곳입니다.

 

카카오 평점 보고 맛있겠다 생각은 했는데, 의외로 싼 가격이라는 점에서 놀랐네요?

 

용인 이탈리안 맛집_엘리펀트 빌리지

 

이 글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각 제목을 클릭하면 항목으로 이동하니 참고하세요!

 

1. 위치

2. 첫인상

3. 메뉴 및 가격

4. 음식

 


위치

 

 

여기에 이런게 있다고..? 라고 할 때쯤 나타납니다. 중간중간에 표지판같은 게 있으니 걱정말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

 

지도가 안 보이시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엘리펀트빌리지

경기 용인시 기흥구 언동로71번길 51

map.kakao.com

 

첫인상

용인 엘리펀트 빌리지 입구
엘리펀트 빌리지 입구

이쁩니다! 그와 동시에 아 요새는 좀 흔한 공장형이네? 라는 생각도..

 

용인 엘리펀트 빌리지 주차장
주차장이 넓은 편입니다

 

주차장이 넓어요! 근데.... 제가 11시 30분에 갔는데도 거의 꽉참...;; 쫌만 더 늦게 갔으면 대기까지 할뻔 했습니다. 아니... 어떻게 알고 찾아오는 거지?

 

내부는요?

엘리펀트 빌리지 내부 : 오픈형 키친
엘리펀트 빌리지 내부 : 오픈형 키친입니다
엘리펀트 빌리지 내부 : 커다란 스크린이 있어요
엘리펀트 빌리지 내부 : 커다란 스크린이 있어요!

대략 이런 분위기예요. 깔끔하죠? 지은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올해 4월부터 개업했다고 한 걸 어디서 얼핏 본 거 같은데...

 

 

 

 

메뉴 및 가격

용인 엘리펀트 빌리지 메뉴
빨간색 네모는 주문 불가한 메뉴 (5월 23일 기준)

메뉴판에는 메뉴가 상당히 많은데, 안된다고 x표가 그어져 있는 메뉴가 많았습니다. 카카오맵 정보와는 상이할 수 있으니, 위의 그림을 참조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음식

저희는 부챗살 스테이크, 고르곤졸라 피자, 바질페스토파스타, 피칸테새우 이렇게 네개를 시켰습니다. 주류도 있었지만 차를 가지고 온 지라.... 그나저나 여기는 차없이는 올 수 없는 곳인데 술을 어떻게 마시는 건지 모르겠네요;;;

 

어쨌든....역시 음식은 사진이죠? 사진으로 한번 보겠습니다.

 

용인 엘리펀트 빌리지 애피타이저 : 발사믹 식초를 곁들인 빵
애피타이저 : 발사믹 식초를 곁들인 빵

발사믹식초를 곁들인 빵입니다. 굉장히 쫀득쫀득해서 소스랑 잘 어울렸구요

 

용인 엘리펀트 빌리지 바질페스토 파스타
바질페스토 파스타

 

요거 바질페스토 맛만 나는게 아니라, 뭔가 봉골레파스타의 해산물의 향이 희미하게 같이 느껴졌어요. 이건 개인적인 생각이니, 가서 드실 분들은 한번 국물을 한숟갈 드셔보세요! 뭔가 처음엔 ... 내가 잘못 알았나? 라는 생각이었는데 묘하게 느껴지는 시원함...ㅋㅋㅋ

 

용인 엘리펀트 빌리지 피칸테 새우
피칸테 새우

 

매콤한 맛과 토마토소스가 잘 어우러진 파스타입니다. 매운 맛의 정체는 향으로 봐선 스리라차 소스인거같아요. 토마토소스도 신맛이 있는데, 스리라차도 그런 계열이라 둘이 콤비가 좋은 거 같습니다.

 

용인 엘리펀트 빌리지 고르곤졸라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생긴걸보고 화덕에서 구운거같은데...?? 라고 생각했는데 주방에 진짜 화덕이 있었습니다.

 

용인 엘리펀트 빌리지 피자를 굽는 화덕
피자를 굽는 화덕화덕


화덕에서 구운 건 뭔가, 도우 끄트머리가 굉장히 쫄깃하고 바삭한 느낌이 좋은 거 같습니다. 역시 치즈랑 탄수화물은 맛있어요 하

 

아... 이제와서 생각해보니 전식으로 나온 빵도 화덕에서 구운 맛이었던 거 같네요?

 

용인 엘리펀트 빌리지 부챗살 스테이크
부챗살 스테이크

 

오늘의 메인입니다. 사실 다른 고기가 있었으면 그걸 시켰을텐데 전부 x표...ㅠㅠ 어쩔수없는 선택.... 사실 부챗살은 가운데 들어있는 심 떄문에 별로 안좋아하는데, 어느정도 제거를 한 거 같아요.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씹힐리가 없지.... 꽤 부드럽게 오물오물 할수 있는 느낌!

 

용인 엘리펀트 빌리지 부챗살 스테이크
인생은 고기서 고기지

 

미디엄으로 구워달라고 했는데 꽤 잘 구워진 거 같아요. 역시 한국인이라 그런지 마늘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이 일품인 것이... 여기 쌈장 하나요!!

 

 


 

 

전체 다 해서 96,400원이었습니다. 계산할 때 느낀 게 엇, 생각보다 많이 안나왔네? 라는.... 아웃백에서 먹었으면 더 비싸게 나왔을텐데... 라는 생각이 문득 스쳤습니다. 그리고 맛있었구요!

 

날씨 좋을 때 한번 찾아서 가보시되, 점심을 약간 비껴서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 다먹고 나올 때 사람들 대기하느라 앉아 있더라구요..ㅋㅋ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다음에 더 알찬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