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이마트 반값 참치회 후기!!

by 에일라거 2020. 11. 28.

한줄요약 : 진짜 생각 이상으로 너무 괜찮았어요!!

 

 

이마트에서 코로나를 이유로 참치회를 반값에 파는 행사를 한다길래 냅다 가서 한번 사봤습니다

 

 

지중해에서 온 참치 모둠회…이마트, 일주일간 반값판매

전문점·호텔서 팔던 제품 최고급 240g 1만6900원

www.mk.co.kr

이건 이마트에서 홍보하는 거 같은 기사인데 쨌든 내용은

 

* 행사 기간 : 11/26~12/2 (일주일)

* 이탈리아산 참다랑어 반값에 판매

* 가격은 24,900원 / 16,900원 두종류

 

요거예요! 저는 참치를 좋아하는데, 그렇다고 무한리필집은 싫고 (마치 기름진 얼음을 먹는 느낌 : 무한노 참치와 딱딱데쓰네) 그렇지 않은 집은 너무 비싸서 한번 사먹어보자 싶어서 갔습니다.

 

동나기 직전

 

ㅋㅋㅋㅋㅋㅋㅋㅋ

 

낮시간에 갔는데도 동나기 직전인데다가 아니 이미 24,900원짜리만 남아있었고, 저 위에 팻말이 짤렸는데 오후 5시부터 다시 리필한다는 내용이었어요. 그런데 얘기를 별도로 하면 먼저 준다길래 먼저 해봤더니 16,900원짜리도 겟할 수 있었습니다. 오예!

 

오오....

참치회를 중심으로 한 한상을 한번 차려 봅니다.

 

와 진짜 제가 생각했던 거보다 상태가 너무 좋아서 일단 한번 놀래고... ㅋㅋ 그리고 너무 맛있어요 기름기가 많아서 고소하니..

 

뱃살 : 기름기가 아주

 

요거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마 가격이 좀 더 비싸서 이거만 남은 듯? 많이 먹으면 아무래도 기름지니까 좀 부담스러운데 이정도 양에 이정도 질이면 저는 강추입니다

 

모둠회 : 너무 기름진 게 부담스러우면, 이게 오히려 더 좋을지도

모둠회는 딱 담백한 부위랑 기름기 많은 부위 (아마 뱃살이겠죠?) 가 적절하게 섞여 있다는 느낌입니다. 너무 기름진 거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이게 더 맞을지도 모르겠어요. 가격도 16,900원으로 뱃살보다 훨씬 저렴하구요. 이건 진짜 소주 한병 뚝딱입니다. ㅋㅋㅋ

 


 

 

사실 싼 맛에 한번 사먹어 보려고 했으나 생각 이상으로 너무 좋았다는?? 행사기간 끝나기 전에 한번 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