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갤럭시 워치 3 순토 심박센서 비교

by 에일라거 2021. 7. 22.

잘 쓰던 갤럭시핏이 침수로 고장나고

A/S는 개뿔 물에 들어가도 된다더니 침수는 무조건 A/S 안된다고 해서 A/S 받으러 간 센터에 갖다 버리고

 

갤럭시 워치 3로 샀습니다.

...흑우인가?

 

갤럭시 워치 3 순토 심박센서 비교

 

모든 면에서 갤럭시 핏 보다는 낫네요. 당연하겠지? 비싸니까.... 찾아보니까 여전히 이것도 침수 시에는 A/S가 안된다고 합니다. 

 

...그래놓고 실내 수영 모드는 왜 만들어놨냐고 참나 어이없네

 

쨌든 운동 해봐야죠. 제가 맨날 보면서 하는 HIIT 영상으로, 순토 앰빗 3 피크의 심박이랑 비교해 봅니다.

 

 

무려 조회수 3천5백만회에 빛나는 HIIT 영상입니다. 대략 30분 정도 걸리구요...

 

 

 

하고 나면 아무 생각도 안나는 영상이랄까 ㅋㅋㅋㅋㅋ

 

갤럭시 워치 3 순토 심박센서 비교
HIIT 결과

 

지난번에 갤럭시핏 같은 경우는 좀 대충대충 결과가 나오는 거 같은데, 이건 꽤 세밀하게 나옵니다. 한번 순토 꺼랑 비교해볼까요?

 

갤럭시 워치 3 순토 심박센서 비교
순토 측정 결과

 

오... 얼추 비슷한 거 같죠? 한번 겹쳐 놓고 보겠습니다.

 

갤럭시 워치 3 순토 심박센서 비교
???????

 

뭐지.... 하나도 안 맞네요-_-

아니 뭔가 이상한데? 왤케 늦지.... 

 

 

 

 

일단은 줄 탓을 한번 해 봅니다. 이번에 끼고 한 게 사실 금속 재질에 자석으로 붙이는 줄 있죠

 

갤럭시 워치 3 순토 심박센서 비교
금속 자석 줄

 

이걸 붙이고 하나 보니까, 격렬한 움직임이 있으면 자꾸 슬슬슬 풀리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심박이 제대로 측정이 안됐겠거니... 하고 생각하는 중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운동할려고 줄을 실리콘으로 새로 하나 더 샀어요! 이게 도착하면 다시 한번 해보고, 애플워치랑도 비교해 보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다음에 더 알찬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