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스타벅스 프리퀀시 아이스박스 개봉 후기

by 에일라거 2021. 6. 14.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또 받았습니다. 이번에는 아이스박스예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아이스박스 개봉기

 

매장가서 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생각보다 짱짱합니다. 제가 갔던 매장에는 분홍색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저는 초록색으로 신청해서 받았어요! 핑크는 팔지만 초록은 파는 게 아니라고 하길래... 

 

스타벅스 프리퀀시 아이스박스 포장
스타벅스 프리퀀시 아이스박스 포장

 

요런 박스에 담아 줍니다. 박스 자체가 이뻐서 어따 써볼까 하다가, 박스가 너무 얇아서 걍 버리는 걸로

 

스타벅스 프리퀀시 아이스박스 구성품
스타벅스 프리퀀시 아이스박스 구성품

 

박스랑, 박스 내부를 구분해주는 커팅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아이스박스 오픈 방식
스타벅스 프리퀀시 아이스박스 오픈 방식

 

이렇게 열게끔 되어 있는데, 아이스박스 치고 엄청 단단하게 체결하는 방식은 아닙니다. 근데 머... 아이스박스들이 다들 단단하게 체결해도 어차피 녹더라고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아이스박스 내부 구성
스타벅스 프리퀀시 아이스박스 내부 구성

 

내부에 저 스티커도 별도로 있고, 뚜껑에 보면 락앤락 같은 밀폐용기처럼 냉기가 나가는 걸 막아주는 고무 실링이 쭉 둘러져 있어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아이스박스 크기
스타벅스 프리퀀시 아이스박스 크기

 

보시면 트레비 500mL 짜리인데 세우면 안들어갑니다. 눕히면 저정도 사이즈구요.

 

 

 

이정도면... 제 생각엔 캠핑같은 거 갈때 고기 좀 사서 넣고, 아이스팩 두어개 넣고 맥주 세캔 정도 넣을 공간?

 

스타벅스 프리퀀시 아이스박스 컷팅보드 사용
컷팅보드 사용 시

 

컷팅보드를 쓰면 이런 식으로 돼요. 근데 아이스박스 자체가 크질 않은데 이걸 쓸 일이 있을지는 잘... ㅋㅋ 재질 자체는 좀 도마 비슷하게 쓸수는 있을 거 같아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아이스박스 스티커 붙인 모습
스티커를 붙여 보았습니다

 

스티커를 붙이면 이렇게 되는데요, 이게 프리퀀시 광고에 나올때는 이뻐 보였는데.... ㅋㅋㅋㅋ 그다지? 제스타일은 아닙디다. 떼어 버렸음....;;;

 

 


 

 

저는 처음에 실물 보기 전에는  "허접해서 못쓰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그렇지는 않고 오히려 만듬새는 짱짱하구요, 근데 생각보다 조금 작아서 애매한 느낌이네요.

 

굳이 따지자면 이쁜 쓰레기 정도인가... ㅋㅋ 캠핑 말고 간단히 놀러갈 때 간이 냉장고 정도랑 간이 테이블 정도로는 쓸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다음에 더 알찬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